에어컨 실외기커버 덮개 추천 – 이용후기보고 구매하세요

여름에는 정말 시원한 에어컨이 그립습니다. 그렇지만 시원한것도 기대하면서 전기세도 걱정이 되지요. 현실적으로 전기세를 절약하면서 시원한 에어컨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은 무엇? 바로 에어컨실외기 커버 입니다. 이런 제품 사용해 보면 전기세를 조금이라도 절약할수 있고 더욱 시원해 진다고 합니다.

이걸 설치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전기료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실외기 열을 내려주는 고마운 덮개 입니다.
불에 타지 않는 재료로 제작되어 안전합니다.
불에 강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수 있습니다.
가끔 과열되어 실외기에 불이 붙는 경우가 있는데 미리 방지해야죠.
설치는 편리합니다. 안전한 설치가 가능하고 쉽게 제거도 됩니다.
깔끔하고 외부 자극을 많이 차단해서 실외기를 오래 쓸수 있습니다.
나중에 폐기할때까지 사용이 가능한 반영구적인 활용도 장점입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여러가지 입니다.
본인의 에어컨 실외기를 잘 확인해서 비교해 보고 구입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켜는 시기가 다가왔어요.

벌써부터 전기세 폭탄의 두려움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중입니다. 에어컨 실외기 관리가 중요하다는 건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막막하신 분들 있을 거예요. 에어컨실외기커버에 대한 얘기를 계속해 볼께요. 아기가 있으면 집안을 조금 따뜻하게 해야하는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열차단 에어컨실외기커버가 있었으면 했는데 이번에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면서 실외기 위에 덮개를 준비했어요. 전기세를 절감하고자 실외기커버를 설치했어요! 실외기가 실내의 실외기실에 들어가있지 않고, 직사광선에 바로 노출되어 있으면 냉각효과가 떨어져 냉방효율이 좀 더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도 폭염이 예상된다는데, 그에 맞춰 요즘 나오는 신제품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실외기덮개로 열차단 여름철 에어컨사용으로 제일 걱정되는게 전기세폭탄이죠.

나는 지금 여름나기 준비 중입니다.

혼자서 열차단에어컨실외기커버 설치했다니까요.그리고 관리에 따라 전기 요금을 더 줄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열차단 에어컨실외기커버가 도착했네요. 택배가 제대로 도착했어요. 에어컨이 시원하지도 않고 실외기 폭발사고도 잘 일어나잖아요. 이런걸 미리 보완해 주는 것이 이런 커버제품입니다. 에어컨 사용하는 기간동안에도 실외기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친구네는 같은 제품 비싼거 샀는데 비교해보니 비싼거나 싼거나 비슷했어요. 에어컨 사용시에는 이런 커버가 좋아요. 실외기에 먼지가 쌓이거나 녹이슬면 에어컨이 시원하지도 않고 실외기 폭발사고도 잘 일어나잖아요.

저렴한 가격이고 생각보다 괜찮은 품질인것 같아요.

정남향 베란다에 실외기가 있어 실외기가 하루종일 햇볕을 받아 실외기 상단이 엄청 뜨거워요. 가격 정말 훌륭하네요. 비오거나 눈 맞는게 좀 신경쓰였고, 특히 여름에 실외기 열을 좀 차단하면 에어컨 효율이 높아진다고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고리가 있어서 좋아요! 생각보다 도톰하니 좋네요.한 해용으로 사용하세요. 전기세는 직접적으로 비교해보진 않았지만 잘 때 빼고 매일매일 거의 하루 종일 틀었는데도 20평 정도의 집에 어느정도 나와요. 일단 제품사진처럼 구멍있는 곳이 없는 실외기라 물품 받고 고민했어요. 일단 실외기가 더러워지지않아서 좋네요. 태풍 오면 바람에 날릴 수도 있다는건 단점이예요. 설치할때 꼼꼼하게 하세요. 미리 조심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지요.

가격대비 좋아요. 미친 무더위가 찾아왔어요.

한쪽 창문이 안열려서 훈제될뻔. 실외기 커버를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몇년을 고민하다 이제야 했네요. 조금 큰것 같은데 자르면 안될듯싶어 접어서 겨우 고정시켰어요. 설치라고 할것도 없고 고리만 끼어주면 끝이네요. 설치는 정말 간단하고 쉬운편입니다. 가격 대비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벽걸이는 실외기 작아서 바닥까지 당겨서 빠지지않게 걸어주니 딱 좋았어요. 무조건 사세요. 집 평수가 크지 않긴 한데 평소엔 에어컨 20분~30분은 가동해야 집안이 아 시원한 감이 있구나 싶어요.

깔끔한 마무리가 좋아요.

에어컨실외기커버인데 얼마 전 이사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을 설치하고 보니 실외기가 엄청 더럽더라고요. 실외기는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장마가 끝났나봅니다. 더위가 찾아왔어요. 에어컨 실외기에도 커버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것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더운날 열심히 에어컨 돌리면 실외기도 뜨거워지겠죠. 거기에 이 실외기의 위치는 직사광선과 가깝구요. 에어컨 실외기 커버로 열차단하고 전기세 절감해요. 점점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미리미리 대비를 해야죠. 설치도 쉬운 전기세 절감의 최강자 에어컨 실외기커버입니다. 이렇게 더울때 전기세 절감에 도움을 주는 실외기 커버가 있어요. 에어컨 실외기는 베란다 밖에 있다보니 새들이 둥지를 틀고 똥도 싸고해서 그물망 설치하는 집들이 많더라구요.

에어컨실외기커버를 사용하게 되면 전기세 절감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아실거예요.

사계절 눈비로부터 에어컨 실외기를 보호해 주고 열 차단은 물론 에어컨 전기세 절감 최강자로 손꼽히는 커버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는 것 같아요. 여름에 에어컨 꼭 필요하잖아요. 실외기 커버 구입을 했어요. 올 여름 시원하고 저렴하게 나보렵니다. 하나는 거리가 멀어서 다른 실외기에서 에어콘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에어컨 실외기 커버로 열차단해보아요. 처음에 구입하기 전부터 사이즈를 참고하라고 해서 가로 1미터 세로 40센치정도 생각했는데 막상 구입하고 보니 약간 사이즈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악몽같던 작년의 전기세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 전기세 절감을 하기위해 우리 더워도 에어컨 많이 못틀고 고장날까봐 걱정하지 말고 에어컨 커버도 씌어줍니다.

열 차단 에어컨 실외기 커버 장마 시작 전 설치하였습니다.

에어컨 실외기 커버 열 차단 효과로 전기세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기세 무섭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이제는 조금더 절약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에어컨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법을 소개해볼까해요. 하루종일 풀가동 하게 되네요. 요즘따라 먼지는 또 갑자기 왜 이렇게 늘었는지…요번에아파트로이사하연서 구매했어요. 에어컨 새로샀는데 자꾸비가오니까 조금 그래서 장만했어요. 설치도 편하고 깔끔하네요 도착하자마자 엄마가 혼자 설치하셨다네요. 주택 옥상이라 불안하시면 설치 후 끈으로 옆면을 한번 감아주묜 좋을 것 같아요.

아가격에 너무 좋은 상품이네요.

에어컨이 좀 오래되어 실외기에 깔았습니다. 올여름 시원하겠네요. 에어컨 실외기 커버를 사용하면 에어컨이 더 시원해 지고 전기세를 아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만 간편하게 설치한 만큼 태풍이 불거나 할 때는 잠시 빼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컨 돌리기 전에 미리 샀어요. 아직 에어컨 돌려보진 않았지만 든든합니다. 저는 실외기 한쪽엔 구멍이 안보여서 실외기 받침대 구멍에 걸었더니 더 좋아요. 설치가 간편해요 테이프 붙이는건 나중에 시간지나면 떨어질것같아서 고리타입으로 골랐어요. 실외기가 너무 뜨거우면 에어컨이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데 확실히 실외기 위에 씌워두니까 말도 안되게 빨리 시원해지네요. 저비용 고효율 제품같아요. 실외기의 온도가 올라가는것만 막아줘도 전기세가 조금은 절약된다고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좀더 비싼제품을 할까했었는데요.

일단 효과도 잘모르겠고 하니 저렴하고 빨리오는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실외기보다 앞뒤로 좀 많이 커서 배란다 난간에 닿지만 그래도 나름 탄탄히 고정 잘되고 햇빛 반사 잘되네요. 이번 여름 덥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네요. 오자마자 옥상가서 설치했어요. 고리가 따로 들어있었네요 설치는 간편합니다. 저희집은 한쪽은 걸수있는부분이 있는데 다른한쪽은 선만 있더라구요. 이중구조라고 봐서 두꺼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얇네요. 그냥 일반 뽁뽁이 정도의 두께에 양면에 코팅이 돼있어요. 실외기에 달아준 고급 산소호흡기 언제까지 버텨줄 지 모릅니다. 알루미늄 커버 덮어주니 이제 직사광선 반사며 눈이며 비도 튕겨낼거라 기대해본니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